홈플러스 > mbczine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bczine5

홈플러스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홈플러스_2075769.hwp





설명

홈플러스1


레포트/경영경제



목 차

Ⅰ. 서 론

1. 국내 할인점 현재상황
1) 할인점의 관념과 특징
2) 국내 할인점 현재상황

2. 삼성테스코 홈플러스 현재상황
1) 홈플러스 설립배경
2) 삼성테스코 경영이념
3) 홈플러스 현재상황

Ⅱ. 본 론

1. 홈플러스의 경쟁전략(strategy)
1) 가치점 관념의 유통업태
2) 새로운 기업文化(culture) 창출
3) 철저한 현지화 경영

2. 삼성 홈플러스의 고객만족 전략(strategy)
1) 가격경쟁력 우위확보전략(strategy)
① 고객조사 데이터를 통한 경쟁력 확보
② 동양 최대의 물류센터를 활용한 원가 절감

2) 품질만족 전략(strategy)
① 산지 직거래로 신선한 제품 공급
② 특화우위 전략(strategy)
③ SSA CRED 365 program

3) 고객 서비스 만족 전략(strategy)
4) 고객 서비스 제도
5) 새로운 文化(culture) 창조


Ⅲ. 결론


▷ 국내 업체들도 국내 소비자들의 needs에 맞는 복합쇼핑시설 확충에 노력
- 국내에서도 할인점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원하고 있으며, 아직은
가격과 서비스에 대해 비합리적인 태도를 견지
: 국내의 고객들은 저가제품과 백화점 수준의 서비스를 동시에 원함
- 할인점은 다양하고 품질 좋은 서비스를 결합하여 생활의 중심이 되는 쇼핑공간의 관념
으로 전환이 필요
: 단순한 멀티 기능의 집합이 아니라 고객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는 복합기능이
결합된 …(생략(省略))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2075769_hwp_01.gif _2075769_hwp_02.gif _2075769_hwp_03.gif _2075769_hwp_04.gif _2075769_hwp_05.gif _2075769_hwp_06.gif



다.

Download : 홈플러스_2075769.hwp( 26 )





홈플러스

홈플러스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홈플러스1 , 홈플러스경영경제레포트 ,





홈플러스에 대해 조사한 자료(data)입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bczine.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bczin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