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책략 assignment > mbczine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bczine5

취업책략 assignment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취업전략 과제.hwp




사범대 출신도 많을뿐더러 교직이수에 대학원 졸업자까지 교사자격증을 부여하여 몹시 경쟁이 치열하다. 경기도는 21.39의 경쟁률을 기록하였다. 이 말은 즉, 교사란 타고난 직업이므로 타고난 사람이 해야 한다는 것이다. 교사가 되는 과정까지도 힘이 들겠지만 교사가 되고 난 후에도 여러 가지 고민이 많은 직업일 것이다.

2. 연도별 경쟁률 및 합격선
위의 資料는 2xxx년부터 2013년도까지의 국어 임용시험 경쟁률과 합격선에 관련되어 조사한 資料이다.
요즘은 사범대를 졸업하더라도 바로 교사가 되는 경우는 몹시 드물다. 이처럼 대부분의 시,도에서 mean(평균) 20:1의 경쟁률을 보이고 있따 또한 1차 시험에서 100점 만점에 대구광역시의 경우 96.60, 경기도의 경우에는 98.10점이다. 나는 지금 바늘구멍을 뚫는 사람이 되려 준비하고 있따 이번 보고서에서는 나의 생각을 바탕으로 교직에 대한 analysis(분석) 을 해 보도록 하겠다. 바늘구멍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것이 아니다.

`취업전술 기말해결해야할문제-희망직무군 analysis(분석) `

교사가 되는 길


1. 희망 직무군 analysis(분석)
나는 사범대학 국어교육과에 재학 중인 학생으로 앞으로 교직에 몸담는 것을 꿈꾸고 있따 교직이란 천직이라 할 정도로 힘들고 어려운 길이다. 임용시험이라는 특성(特性)상 만점이 나오기 힘든 시험이라는 것을 감안했을때 합격선이 몹시 높은 편으로 볼 수 있따

3. 채용 절차
2013년부터 시행되는 중등 교원 임용…(省略)






취업책략 assignment


설명



Download : 취업전략 과제.hwp( 13 )


순서

취업전략,과제,인문사회,레포트

취업전략 과제 , 취업전략 과제인문사회레포트 , 취업전략 과제


취업책략 assignment

레포트/인문사회
%20과제_hwp_01.gif %20과제_hwp_02.gif %20과제_hwp_03.gif
다. 또한 2차 시험의 경우에는 대구광역시의 경우에는 57.67이며 경기도는 60.33점이다. 내가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지역은 대구광역시와 경기도이다. 대구광역시의 2013학년도 국어과 모집인원은 22명인데 507명이 지원하여 23.05의 경쟁률을 보이고 있따 경기도의 경우에는 대구광역시보다 선발 인원이 더 많은 126명이며 지원자 역시 많아 2695명이 지원했다. 총 합산 점수는 대구광역시가 158.26점, 경기도가 160.15점이다. 그렇지만 이 바늘구멍을 뚫는 사람 역시 반드시 존재한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bczine.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bczin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