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역사와 미스터리 유물들 > mbczine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bczine5

잃어버린 역사와 미스터리 유물들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잃어버린 역사와 미스터리 유물들.hwp




사실은 변하지 않지만 歷史(역사)란 변한다. 또한 그 당시 펜실베니…(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잃어버린 역사와 미스터리 유물들.hwp( 80 )



순서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다. 잃어버린역사와미스터리유물들 , 잃어버린 역사와 미스터리 유물들인문사회레포트 ,
우리가 주위에서 들어서 알고 있는 아틸란티스나 무대륙처럼 아직 정확히 밝혀지지 않는 미스테리한 문명 이나 유물들이 세상엔 있다아 요즘 같은 시대에 세상에 흔적도 별로 남아 있지 않는 그런 것의 존재를 밝혀서 무엇하냐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현재 아직 설명(explanation)이 되지 않았고 歷史(역사)적으로 정확한 해석이 나오지 않았다고 해서 그것을 간과해 버려서는 안되며 그것에 대한 연구에서 우리가 알고 싶어하는 인류에 기원이 대해 한 걸음 더 다가갈수 있다아

아칸바로의 공룡 토우(멕시코, 기원전 2500년)
멕시코의 수도 멕시코시티에서 북서방향 180킬로 정도 떨어진 곳에 소도시 아칸바로가 있다아1945년 7월, 아마츄어 고고학자며 독일인 실업가인 바르데마르.유루스루트가 마을에서 조금 떨어진 부루마운틴 산자락에서 막대한 양의 공룡토우를 발굴해냈다.



%20역사와%20미스터리%20유물들_hwp_01.gif %20역사와%20미스터리%20유물들_hwp_02.gif %20역사와%20미스터리%20유물들_hwp_03.gif %20역사와%20미스터리%20유물들_hwp_04.gif


잃어버린역사와미스터리유물들
,인문사회,레포트
잃어버린 역사와 미스터리 유물들에 대한 자료입니다. 인간의 문명은 살아남기 위한 도전과 투쟁의 歷史(역사)이며 과거를 밝히면서 현재나 未來(미래)의 일들에 대한 해결책 또한 나올 수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하겟다. 19세기의 슐리만이 그랬던 것처럼 새로운 트로이의 신화가 탄생하지 말라는 법은 없다.
아래에 설명(explanation)하는 유물들이 지금의 상식으로는 설명(explanation)이 되지 않는 것이지만 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드’에 등장하던 고대 도시 트로이를, 죽은 신화에서 건져내 살아 있는 歷史(역사)의 반열 올린 독일인 하인리히 슐리만을 보더라도 그 당시에는 허구하고 생각하고 믿어지지 않았지만 모든 상식을 버리고 소아시아 지중해변에서 트로이 유적을 발굴한 슐리만의 발견은 歷史(역사)에 대한 상상력의 빗장을 풀어버렸다. 하지만 인간이 이지구상에 존재하는 한은 잃어버린 과거의 존재는 未來(미래)의 소중한 유산이다. 1968년, 해프굿박사가 토우 파편 샘플 3종류를 방사성탄소C14에 의해 연대측정(測定) 한 결과, 기원전 1640년, 4530년, 1110년에 만들어진 것이라는 결과가 나왔다.
잃어버린 역사와 미스터리 유물들



잃어버린 역사와 미스터리 유물들에 대한 資料입니다.(3만점 이상) 토우는 장식품, 항아리, 그릇, 피리, 무기, 공구 등 고대인의 생활용품과 함께 발굴되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bczine.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bczin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