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지상주의,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 유료레포트3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료레포트3

외모지상주의,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9 19:53

본문




Download : 외모지상주의,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청소년을 대상으로 성형수술을 조장하고 있다는 비난이 많지만 여전히 근절되지 않고 있어 문제다.
성형외과들은 일제히 홈페이지를 통해 수험생을 대상으로 20~50%까지 할인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광고를 하고 있었다.

_SLIDE_8_
2) 외모는 경쟁력
외모지상주의로 인한 청소년성형 요인

취업성형
로열댄디족
그루밍족
루키즘
많은 청소년들이
외모가
취업, 입시, 결혼에 많은 영향을 미
친다고 생각

_SLIDE_9_

`취업성형`, 외모도 하나의 스펙
(아시아뉴스통신=김대권 기자)
data(資料)사진. /아시아뉴스통신DB
하반기 취업시즌이 다가왔다.
실제로 한 취업포털사이트에서 진행한 `채용과 외모`의 상관관계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약 66%의 기업이 `채용 평가에 외모가 영향을 끼친다`고 답했다.
J성형외과는 `수능이 끝나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은 눈, 코 성형`이라며 수험표를 가져오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다. S성형외과도 `수험생을 한해 수술+피부시술 50% 할인혜택`이라는 광고 문구를 내걸고 있었다. 면접은 그 비중이 나날이 높아짐에 따라 취업준비생들에게 중요한 항목이 된지 오래다.
때문에 `취업성형`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만큼 취업 준비생들은 자신의 실력뿐만 아니라 외모에도 신경을 쓸 수밖에 없다.
_SLIDE_7_
`친구 데려오면 30% 할인`수험생 성형 마케팅 `극성`
[메디컬투데이 최원석 기자]
올해도 …(투비컨티뉴드 ) 수험생을 대상으로 성형외과의 할인 마케팅이 극성이다.
아울러 P성형외과에서는 `부모님과 같이 수술하거나 2명 이상 같이 하면 30% 할인`이라며 무차별적인 상술을 벌이고 있었다. 연예인이 이미 10대의 우상이 된 가운데 스타들의 무분별한 성형고백은 아직 성숙한 판단을 하기 힘든 10대에게 성형을 부추길 수 있다는 점에서 위험할 수 있따 청소년들이 성형으로 예뻐져야 지위가 상승하고 남들에게 대우 받을 수 있다고 오해할 수 있는 것이다. 그렇기에 연예인들이 나서서 성형을 부채질하기 보다는 냉정한 시각을 갖고 언급해야 할 것이다.
면접에서 센스 있는 답변과 더불어 중요하게 평가되는 부분이 바로 좋은 인상이다. 그런 점에서 부작용에 대한 언급 없이 일방적으로 성형을 권장하거나 외모지상주의를 부추기는 연예인들의 말과 행동은 자제될 필요가 있따
[사진 = 성형 고백 연예인들 ⓒ 이종훈 김기열 트위터, 방송화면 캡처, 엑스포츠뉴스DB]

_SLIDE_6_
외모지상주의로 인한 청소년성형 요인

1) 성형에 대한 인식변화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성형외과의 과도한 홍보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할인마케팅은
(수험생할인, 친구와 같이 할인, 2부위이상 성형 할인 등)
청소년들에게 성형을 부추긴다. 성형이 하나의 유행처럼 변질되는 것은 옳지 않다. ,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_.gif ,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_.gif ,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_.gif ,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_.gif ,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_.gif ,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_.gif



외모지상주의,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순서


설명

외모지상주의,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Download : 외모지상주의,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0 )


외모지상주,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외모지상주의로 인한
청소년 성형
_SLIDE_2_
목차

청소년성형의 요인

청소년성형의 現況(현황)
청소년성형의 문제점
청소년성형의 개선방안(方案)

_SLIDE_3_
요인
_SLIDE_4_
1) 성형에 대한 인식변화
연예인 성형
연예인은 청소년에게 많은 영향
연예인들의 성형고백은 청소년들의 성형을 부추길 수 있따
외모지상주의로 인한 청소년성형 요인

_SLIDE_5_
[E매거진] 연예인 성형고백, 좋게만 볼 수 없는 이유
최근 몇 년 동안 각종 설문조사에서 초중고 학생들의 장래희망 1위가 연예인으로 꼽혔다.

_SLIDE_10_
3) 외모지상주의
외모지상주의로 인한 청소년성형 요인

각종 광고는 ‘美’를 강조로
정체감이 완벽하게 형성되지 않은

외모지상주의,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외모지상주의,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외모지상주 성형 청소년성형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다.
연예인들의 잇따른 성형 고백을 보면 `성형 공화국`이라 불리고 있는 우리나라의 단면을 보여주는 것 같아 씁쓸해지기도 한다. 대체적으로 면접관이 선호하는 인상은 상대방을 기분 좋게 만드는 부드럽고 편안한 얼굴이다.

유료레포트3 목록

Total 14,952건 1 페이지
유료레포트3 목록
번호 제목 날짜
14952 대학수학 솔루션 연습문제 12장 11-29
14951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자기紹介서+면접족보)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6급신입)자소서 합격예문 11-29
14950 [ 페이스북 Facebook 기업 경영strategy 분석 PPT ] 페이스북 기업분석및 경영strategy… 11-29
14949 [★★평가우수자료★★][무상급식 찬반논의와 나아갈 방향] 무상급식정책 배경, 무상급식 관념, 무상급식 찬성,… 11-29
14948 골프 완벽요점 (골프의 역싸와 규칙 및 골프의 스윙방법과 운동효능) 11-29
14947 고혈압의 Cause 과 종류 및 고혈압의 합병증과 고혈압 치료 11-29
14946 청소년 임신의 정의(定義)와 원인(原因),instance(사례),problem(문제점) 및 관련 심리학 理論 11-29
14945 (충남대학교수시자기introduce서+면접족보) 충남대학교(수시전형)자소서 [충남대학교합격자기introduc… 11-29
14944 [양식] 색상이력서[기본] 11-29
14943 [관광의 history] 고대, 중세, 근대, 현대의 관광 발전과정(history) 11-29
14942 ZARA(자라)브랜드분석과 충동구매요인분석 11-29
14941 미분적분학 10판 솔루션 Thomas` 미적분학 (Calculus) 10th 10판 솔루션 입니다. 11-29
열람중 외모지상주의,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11-29
14939 [솔루션] 최신공정제어 2판 솔루션 11-29
14938 [자기紹介(소개)서] 건설업(건설기사, 신입) BEST 자기紹介(소개)서 11-29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bczine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bczine.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