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라인 LINE 해외진출 사례(instance)분석 리포트] 네이버 라인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라인 글로벌전략(戰略) 성공,실패 사례(instance)분석과 라인의 새로운 글로벌마케팅전략(戰略) 제안과 나의견해정리(arrangement) 리포트 > 기타자료링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기타자료링크

[네이버라인 LINE 해외진출 사례(instance)분석 리포트] 네이버 라인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라인 글로벌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9 19:53

본문




Download : [네이버라인 LINE 해외진출 사례분석 레포트] 네이버 라인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라인 글로벌전략성공,실패 사례분석과 라인의 새로운 글로벌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hwp




[네이버라인 LINE 해외진출 사례분석 레포트] 네이버 라인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라인 글로벌전략성공,실패 사례분석과 라인의 새로운 글로벌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네이버라인 LINE 해외진출 사례분석 레포트] 네이버 라인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라인 글로벌전략성공,실패 사례분석과 라인의 새로운 글로벌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네이버라인 LINE 해외진출 사례 레포트 네이버 라인 서비스과 SWOT 라인 글로벌전략성공 실패 사례과 라인 새로운 글로벌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네이버라인,LINE,해외진출,사례,레포트,네이버,라인,서비스과,SWOT,라인,글로벌전략성공,실패,사례과,라인,새로운,글로벌마케팅전략,제안과,나의견해정리,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네이버라인%20LINE%20해외진출%20사례분석%20레포트]%20네이버%20라인%20서비스분석과%20SWOT분석,%20라인%20글로벌전략성공,실패%20사례분석과%20라인의%20새로운%20글로벌마케팅전략%20제안과%20나의견해정리%20레포트_hwp_01_.gif [네이버라인%20LINE%20해외진출%20사례분석%20레포트]%20네이버%20라인%20서비스분석과%20SWOT분석,%20라인%20글로벌전략성공,실패%20사례분석과%20라인의%20새로운%20글로벌마케팅전략%20제안과%20나의견해정리%20레포트_hwp_02_.gif [네이버라인%20LINE%20해외진출%20사례분석%20레포트]%20네이버%20라인%20서비스분석과%20SWOT분석,%20라인%20글로벌전략성공,실패%20사례분석과%20라인의%20새로운%20글로벌마케팅전략%20제안과%20나의견해정리%20레포트_hwp_03_.gif [네이버라인%20LINE%20해외진출%20사례분석%20레포트]%20네이버%20라인%20서비스분석과%20SWOT분석,%20라인%20글로벌전략성공,실패%20사례분석과%20라인의%20새로운%20글로벌마케팅전략%20제안과%20나의견해정리%20레포트_hwp_04_.gif [네이버라인%20LINE%20해외진출%20사례분석%20레포트]%20네이버%20라인%20서비스분석과%20SWOT분석,%20라인%20글로벌전략성공,실패%20사례분석과%20라인의%20새로운%20글로벌마케팅전략%20제안과%20나의견해정리%20레포트_hwp_05_.gif [네이버라인%20LINE%20해외진출%20사례분석%20레포트]%20네이버%20라인%20서비스분석과%20SWOT분석,%20라인%20글로벌전략성공,실패%20사례분석과%20라인의%20새로운%20글로벌마케팅전략%20제안과%20나의견해정리%20레포트_hwp_06_.gif



Download : [네이버라인 LINE 해외진출 사례분석 레포트] 네이버 라인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라인 글로벌전략성공,실패 사례분석과 라인의 새로운 글로벌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hwp( 95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네이버라인 LINE 해외진출 사례(instance)분석 리포트] 네이버 라인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라인 글로벌전략(戰略) 성공,실패 사례(instance)분석과 라인의 새로운 글로벌마케팅전략(戰略) 제안과 나의견해정리(arrangement) 리포트
설명


네이버 라인

글로벌strategy instance(사례)분석

INDEX

1. 네이버 라인 서비스introduction
(1) LINE 서비스 개요
(2) 네이버 라인 BCG 매트릭스분석
1) 일본에서의 BCG매트릭스 분석
2) 한국에서의 BCG매트릭스 분석
(3) 네이버라인 SWOT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협(threat)

2. 경쟁사 분석
(1) 카카오톡
(2) 챗온 (ChatON)

3. 네이버 라인 해외진출 성공,실패instance(사례) 분석
(1) 네이버 라인 글로벌 성공instance(사례)1) 일본에서의 성공instance(사례)
2) 인도네시아 성공instance(사례)
3) 대만에서의 성공instance(사례)
4) 태국에서의 성공instance(사례)
(2) 네이버 라인 실패instance(사례)
1) 한국시장 실패instance(사례)
2) 중국시장 실패instance(사례)

4. 네이버 LINE 새로운 글로벌마케팅 strategy제안
(1) 사업확장strategy 제안
(2) 수익개선strategy 제안

5. 라인의 향후전망예측과 나의의견...



네이버 라인

글로벌strategy instance(사례)분석

INDEX

1. 네이버 라인 서비스introduction
(1) LINE 서비스 개요
(2) 네이버 라인 BCG 매트릭스분석
1) 일본에서의 BCG매트릭스 분석
2) 한국에서의 BCG매트릭스 분석
(3) 네이버라인 SWOT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협(threat)

2. 경쟁사 분석
(1) 카카오톡
(2) 챗온 (ChatON)

3. 네이버 라인 해외진출 성공,실패instance(사례) 분석
(1) 네이버 라인 글로벌 성공instance(사례)1) 일본에서의 성공instance(사례)
2) 인도네시아 성공instance(사례)
3) 대만에서의 성공instance(사례)
4) 태국에서의 성공instance(사례)
(2) 네이버 라인 실패instance(사례)
1) 한국시장 실패instance(사례)
2) 중국시장 실패instance(사례)

4. 네이버 LINE 새로운 글로벌마케팅 strategy제안
(1) 사업확장strategy 제안
(2) 수익개선strategy 제안

5. 라인의 향후전망예측과 나의의견
(1) 라인의 미래전망
(2) 나의견해
1. 네이버 라인 서비스introduction

(1) LINE 서비스 개요
‘라인’은 한국의 NHN과는 별도로 NHN 재팬(나중에 `라인 코퍼레이션`으로 사명 변경)에서 개발했으며, 앱스토어에도 네이버 재팬 이름으로 올라와 있다. 그래서 민주당(일본)이나 자민당에서 라인에 가입을 하고, 총리 관저나 내각 홍보실 등에서도 많이 활용하고 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라인을 한국앱이라고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대다수 이다. 라인의 개발 당시 인스턴트 매신저에 대한 수요와 성장 가능성이 높게 점쳐 지는 시기였다. 구글 플레이에는 초기에는 앱스토어처럼 개발사가 네이버 재팬이라고 나와 있었으나 이후 한국에도 진출하면서 한국의 네이버에서 나온 앱은 NHN Corporation으로, 일본의 네이버 재팬에서 나온 앱은 그냥 NAVER를 달고 나오고 있다. 2014년 2월 기준으론 5000만이 넘는다. 총 2개의 점으로 표현을 할 수가 있는데, 먼저 QUESTION MARK에 있는 점은 최초 라인이 생성이 된 직후의 단계를 표현하고 있다. 사실 요즘에는 다국적 기업이 많은 존재하기 때문에 국적이 중요한지에 대해 회의감이 들기도 하지만, 국적이나 민족 등의 여러 가지 감정이 얽혀있는 동북아시아의 특정상 이 문제가 중요한 화두가 된다고 생각한다. 니혼게이자이와 교류하는 TV 도쿄의 경우엔 자회사가 분리된 점을 들고 다국적 개발진이 참여한 점으로 볼 때 일본 앱이라고 봤다. 단, 음성통화 기능은 한국의 NHN에서 개발하였다. 이런 기회를 살려 라인은 시기적인 요인과 소비자를 공략하는 방법을 잘 발휘하였고, 일본이라는 한 국가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 국가에 진출하며 다양한 돈을 벌어들이기


[네이버라인 LINE 해외진출 사례(instance)분석 리포트] 네이버 라인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라인 글로벌전략(戰略) 성공,실패 사례(instance)분석과 라인의 새로운 글로벌마케팅전략(戰略) 제안과 나의견해정리(arrangement) 리포트

다. 일단 법률적으로 따지자면 이용약관의 원본이 일본어이며, 준거법도 일본법이고, 관할재판소 역시 도쿄지방재판소이지만 네이버 마토메와 서버 IP를 연동하고 있으며 결정적으로 라인 주식회사의 지분을 100% 가지고 있는 상위회사인 NHN의 법인은 우선적으로 한국에 위치하는 만큼 궁극적으로 한국 앱이다. ‘네이버 재팬`에서 개발한 라인이 일본에서는 자국의 서비스가 …(생략(省略)) 뜨거운 반응을 보이자 많은 이슈가 되었다. 산케이신문은 한국계 앱이라고 평가했고 연합뉴스는 한국 앱이라고 봤지만 니혼게이자이신문에서는 일본에서 개발된 것이니 일본 앱이라고 판단했다.
‘라인’은 일본의 주된 모바일 메신저 앱으로, 2012년 10월 기점으로 3600만 명 이상이 일본 사용자들이다.
(2) 네이버 라인 BCG 매트릭스분석

1) 일본에서의 BCG매트릭스 분석
위의 모든 이야기를 요점하여 BCG 매트릭스로 표현하였을 때 일본 라인의 BCG는 다음과 같이 표현이 가능하다. 2012년 8월에 2500만 명이었다는 것을 보면 두 달 만에 700만 명이라는 경이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 물론 위쳇과 같은 국제적 경쟁자가 존재 하였지만 성장성이 많이 두드러졌었다. 그래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라인을 한국 앱이라고 봐야할지, 일본 앱이라고 봐야 할지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다.

기타자료링크 목록

Total 15,13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bczine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bczine.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